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철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 관리의 기본은 과도한 피지 분비의 개선으로 항상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며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 전용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엠씨이(MCE)가 민감성 트러블 피부 전용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토너(MCE Skin Q&A Solution Toner)’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토너’는 피부 진정, 피지 조절,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오발리신(동충하초 추출물)을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피부 유해 성분인 향료, 방부제, 색소,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적인 시험 기관을 통해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무자극 제품으로 입증받은 바 있으며, 네이버 뷰스타 등에서 일명 ‘여드름 토너’로 불리기도 한다.

엠씨이(MCE) 관계자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요즘,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라며 “보다 효과적인 민감성 트러블 피부 전용,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토너로 손쉽고 빠르게 피부 스트레스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엠씨이(MCE)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엠씨이 스킨 큐앤에이 솔루션 토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