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바코리아는 우유눈꽃빙수기를 상징하는 대표상품인 “눈꽃사랑”을 만든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전문기업이다. 해마다 비슷비슷한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빙수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접어들면서 다소 움츠러들었던 창업시장의 열기가 활발해지고 있는 요즘,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빙수와 결합하여 창업을 선택하는 소자본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대표적인 빙수 트렌드인 ‘우유눈꽃빙수’를 구현하는데 있어, “눈꽃사랑1”의 장점에 드럼스피드조절기능, 청소기능, 수온과 수압을 체크하는 기능을 등 매장에서 꼭 필요한 기능만을 추가한 점이 “눈꽃사랑2”의 특징이다.

점차 소형화되는 추세인 창업시장의 요구에 적극 반영하여 드럼 사이즈는 소폭 확장하고, 전체 사이즈는 획기적으로 줄인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어떠한 장소에도 어울린다고 한다.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눈꽃빙수, 실타래 빙수 등 다양한 빙질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동급의 타사 제품이나 눈꽃사랑1과 비교하여 업계최초로 “100만원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출시 1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00대를 돌파하며 우유눈꽃빙수기 시장의 최강자임을 증명하였다.

큰 할인폭을 적용한 이유는 크게 세가지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본사의 직접판매를 통한 중간업체 마진 “0원” 실현 △본사 설치팀의 직접설치를 통한 관리의 일원화 △본사에서 직접관리하는 A/S가 바로 그것이다.

덴바코리아 눈꽃사랑2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