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7일 첫 런칭 방송 때 폭발적인 주문으로 완전 매진을 기록한 잇츠리얼세븐이 예상 준비수량 보다 많은 주문이 몰려 조기 매진으로 뒤늦게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방송 요청으로 6월19일(화) 21시45분에 2차 방송 진행을 결정했다.

설명에 따르면, 잇츠리얼세븐 노블레스와 슈페리어는 시중 마트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견과류와 근래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사차인치와 브라질넛을 포함한 프리미엄 견과류다.

특히 필리핀 현지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필리너트’이 포함되어 건강을 중시하는 요즘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되어 첫 방송에 폭발적인 인기로 조기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

(주)맑은농산이 선보이는 잇츠리얼넛츠는 30년 역사의 견과 전문 유통브랜드로, 대형 유통 업체 및 공공기관 제품 공급이력으로 신뢰를 쌓은 브랜드다.

전 제조 공정을 HACCP시설에서 생산하며, 수입부터 생산, 포장, 출고까지 한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원스톱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견과로 익히 알려진 잇츠리얼넛츠는 2012년 출시 이후 홈앤쇼핑 최장기간 방송 견과브랜드, 30회 매진 기록의 신화, 재 구매건수 1위의 브랜드, 누적매출 1위 견과 브랜드, 2016, 2017년 홈앤쇼핑 2년 연속 견과 매출 1위 브랜드 등 기록했다.

잇츠리얼너츠의 신제품 ‘잇츠리얼세븐 노블레스·슈페리어’는 호두, 구운 아몬드, 구운 캐슈넛, 마카다미아, 헤이즐넛, 피칸까지 기본 견과류 6종에 필리너트, 사차인지, 브라질넛 등 프리미엄 견과 3종을 더해 총 9종의 견과를 모두 담고 있다.

프리미엄 견과 3종 중 필리너트는 필리핀 화산지대 비콜지역에서 자생하는 견과류로 생산량이 많지 않아 더욱 귀한 견과류로 알려져 있다.

사차인지는 오메가 지방산 구성이 월등히 높아 오메가넛이라고도 불리는 견과로 잇프리얼너츠의 사차인지는 100% 자연원료로 신뢰를 더했다. 사차인지 하루 4~5알이면 1일 오메가3 권장섭취량(약 600mg이상)충족할 정도로 오메가 함량이 많다. 브라질넛은 미국 농무부 UDSA에 등록된 6897개 식품 중 셀레늄 함량 1위 견과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