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6차례에 걸쳐 대학교 캠퍼스 내 공무원 설명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던 해커스 공무원의 찾아가는 ‘합격전략 설명회’가 대구와 부산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대구를 시작으로 오는 26일(화)에는 15시 대구 EXCO에서, 27일(수) 14시에는 부산 상공회의소에서 각각 개최된다. 그동안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었던 공무원 설명회가 대구, 부산 지역에서 진행됨에 따라 지방 수험생이 공무원 시험 관련 정확한 정보를 얻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해커스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실제 공무원 출신 조철현 강사가 이번 설명회에도 직접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실제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무원 현직에서 9년간 근무한 그는 2019년 공무원 채용 전망 및 정확한 공부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공무원 영어의 정석으로 불리는 김철용 강사가 합격하는 공무원 영어 공부 방법과 단기합격 솔루션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실제 합격생이 실제 시험공부 경험과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일대일 합격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현장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신청 참석자 전원에게 ▲필수과목 기본서(비매품) ▲기출보카(비매품)이 제공되며 지역별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1명/제세공과금 별도)가 제공된다. 특히, 설명회 현장에서만 받아갈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당일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해커스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공무원 채용 인원이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임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해커스공무원은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구와 부산에 직접 방문해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이 참여해서 공무원 시험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