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증권

[데일리그리드 = 전경연 기자] KB증권은 오는 25일 오후 3시 KTX 부산역 해운대실과 28일 오후 3시 대전 예람인재교육센터 창조룸에서‘투자자문 PLAZA’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명회는‘투자자문 PLAZA’제휴 자문사 중 우수 자문사로 선정된 KPI 투자자문, 아데나 투자자문, 레오 투자자문 등 총 3개 자문사가 나서 전문성 있는 의견을 전달알 예정이다.

우선, KPI 투자자문 김기주 대표의‘현 시대가 요구하는 가치투자란 무엇인가’강연을 시작으로, 아데나 투자자문 박정엽 매니저의 ‘극단의 시대에 필요한 투자철학과 포트폴리오 운영 노하우’, 레오 투자자문 김선호 매니저의‘실적에 근거한 향후 관심테마 및 유망종목’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홍구 PB고객본부장은 “상대적으로 양질의 투자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지방소재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면서“KB증권은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KB금융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온라인 고객을 위한 특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만족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하면 된다.

전경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