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 더마독의 인기 제품인 ‘이지클린폼’이 5차 수량 입고 14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더마독의 프리미엄 애견샴푸인 ‘그린 인텐스 샴푸’는 7차 완판을 기록하며 꾸준한 구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더마독 ‘이지클린폼’은 외출 후 강아지들의 발을 씻기기 번거롭거나 전신 목욕이 불편한 반려견, 몸에 부분적으로 이물질이 묻은 반려견을 간편하게 씻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이 필요 없는 ‘워터리스 샴푸’이기 때문에 불순물을 씻긴 후 별도로 물 세척이 필요 없다. 사용의 편리성뿐 만 아니라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반려견과 함께 외출이 많은 요즘 구매자가 늘어가는 추세다.

더마독의 세정라인 제품들의 가장 큰 강점은 성분이다. 강아지의 표피층은 일반 사람의 피부와 다르게 얇기 때문에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이지클린폼과 그린 인텐스 샴푸는 전 성분이 저자극 자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성분 등급 중 가장 안전한 ‘그린 등급’을 받았다.

주 성분은 악취 제거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라벤더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 등이 들어있다. 또한 창포 추출물을 통해 반려동물의 가려움과 비듬관리 등에 도움을 준다.

더마독 관계자는 “이지클린폼을 사랑해주시는 반려동물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1,000만 반려동물 가족시대에 맞게 다양한 시장이 형성되다 보니 저가 경쟁이 심해지고 제품의 질도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더마독은 강아지도 ‘내 식구’라는 마음으로 최상위 원료와 성분만을 통해 전문가가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밝혔다.

한편, 더마독의 이지클린폼을 비롯한 강아지 샴푸, 눈물자국 및 귀청소 세정제, 간식 등은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더마독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