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비오비(대표 박종승)에서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위해 자사 키즈잡지인 ‘비오비매거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키즈잡지 비오비매거진은 다양한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잡지로, 스타트를 끊은 Vol. 1 잡지에서는 ‘시작’이라는 대표 주제를 담아 진행되었으며, 아이들은 이제 꽃(꿈)을 피우기 위해 자라나는 새싹으로, 아이들의 자라나는 환경은 봄(부모님의 따스하고 포근한 사랑)으로 비유되었다.

또한 이런 컨셉에 맞게 비오비매거진 Vol. 1 시작에 나온 아이들은 자신이 갖고 있는 각양각색의 초록빛 옷, 소품 등등으로 본인의 새싹 모습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였다.

키즈잡지 ‘비오비매거진’을 기획 및 제작한 P.Y.E 에디터는 ‘처음 진행해 보는 거라 많이 걱정도 되고 불안했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아이들이 잘 따라와주었고, 예상보다 더 아이들의 밝고 멋진 모습을 많이 발견하여 담을 수 있었다. 이 기세를 몰아 앞으로도 쭉,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아이들의 모습을 비오비매거진에 담는 것이 소원이다’ 고 밝혔다.

한편 키즈잡지 ‘비오비매거진’ 안에는 리틀케어 제품 50% 할인쿠폰 및 다음 Vol. 2 잡지 참가 응모 방법이 기재되어 있으며, 닥터비오비 제품인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및 홍튼튼 홍삼젤리, 튼튼쑥쑥 홍삼젤리, 홍쑥쑥 홍삼진 등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