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 웰빙마을이 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지난 15일 바비큐용 ‘꼬치구이 캠핑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여름 기획 상품인 ‘꼬치구이 캠핑세트’는 먹기 편한 삼겹살꼬치와 돼지고기 구이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삼겹살, 목살 그리고 특수부위 항정살, 가브리살까지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신제품이다.

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1.3kg(3~4인분), 2.4kg(5~6인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구성과 양을 마음대로 고르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도 지원된다. 맞춤형 주문 서비스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 주문 시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캠핑에서 바비큐 먹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꼬치구이 캠핑세트’를 출시했다. 커플 데이트, 가족, 친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이나 회사 야유회 등에서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위가 푸짐하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입맛을 공략한 기획 상품을 개발해 가맹점을 지원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꼬치구이 캠핑세트’ 예약주문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브랜드 웰빙마을은 한우와 으뜸프로포크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축산물 전문 판매장이다. 농협목우촌 웰빙마을의 ‘으뜸프로포크’는 직접 1+등급 암퇘지만 선별한 뒤 위생적인 환경에서 고품질 돼지고기를 생산하는 만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