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저스톡은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분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저스톡은 필리핀에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정규직 강사들을 채용, 초등학생을 비롯한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전화·화상영어를 제공하는 업체다. 
 
전화 화상수업과 더불어 저스톡 학습광장을 통해 7단계 학습법에 따라 참여자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제공받은 포인트로 강의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더 이상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아도 수업을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는 ‘무한리필수업 시스템’으로 방송에 소개됐다.

저스톡 교육과정별 예습/복습 과정은 어린이 및 초등학생 화상영어에 활용되는 파닉스와 코스북 과정에서 수업 전 미리 교재의 음성 및 뜻을 확인하여 예습을 할 수 있게 돼 있고, 이후 복습으로 교재 내 단어 문장을 반복적으로 영상을 보며 따라 녹음해 올리는 과정이 준비돼 있다.
 
성인은 비즈니스, 여행영어, 토익스피킹, 병원영어 과정들에 대해 예습 복습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 슈퍼랩 프로그램을 활용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동영상 강좌 또는 듣기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습을 하고 수업 이후에 학습 이벤트 중 하나인 ‘도전! 메모라이즈’로 교재 내 문장을 직접 강사에게 체크 받도록 하고 있다.
 
시사적인 내용으로 수업을 희망하는 경우 영자신문 과정으로 미리 신문을 통해 듣고 쓰기, 듣고 말하기, 어휘학습을 한 후 수업 후 해당 기사를 낭독해서 저스톡 전화화상영어 사이트에 업로드 하는 복습 과정을 준비하는 중이다. 
 
저스톡 관계자는 “전화ㆍ화상영어 수업 이외에 다양한 과정별로 예습 복습 프로그램으로 수업 효과를 올린 것을 좋게 봐 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과정이 정규회화 과정으로 해당 교재에 대한 반복 문장 연습을 위한 오토쉐도잉 영상을 모바일ㆍ온라인에서 학습 할 수 있으며 문장 100개를 숙지하면 수업을 추가로 제공, 예습-수업-복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저스톡은 첫 수강 1개월 신청 시 10% 할인 제공과 5+1개월, 10+2.5개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전 9시~15시에 15% 할인, 15시~18시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카페 등에서 저스톡 수강생 및 첫 수강생과 같이 서로 소개해 수강신청 할 경우 추가 10%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