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인기 웹툰 '녹두전' 단행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놀숲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녹두전' 북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녹두전' 단행본 1~2권 전권 세트, 2등 5명에게는 '녹두전' 단행본 1권을 증정한다.

웹툰 '녹두전'은 17세기 조선, 장가를 가기 싫은 사내와 기생이 되기 싫은 처자의 엇갈리고 이어지는 연애담을 담고 있다. 과부행세를 한 여장남자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드라마화가 결정된 바 있다.

놀숲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는 놀숲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휴 프로모션과 더불어 페이코 간편결제 시스템, 모바일 상품권 도입 등 고객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가맹점 192호점 계약을 완료하며 업계 최다 가맹점수를 기록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이다.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테리어와 카페 수준의 식음료, 무선 인터넷이 갖춰진 환경으로 엔터테인먼트, 데이트, 스터디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