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전 세계 영어권 국가 전문 유학법인 ‘위더스유학원’ 은 온라인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온라인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어학연수, 캠프, 가족연수, 조기유학, 대학입학 유학 등을 다룰 예정이며, 선착순에 한해 푸짐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요즘은 조기유학과 해외대학진학의 붐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학부모님들이 영어권 국가 조기유학과 해외대학진학에 대해 문의를 하고 있다. 조기유학으로 대표적인 국가는 뉴질랜드와 캐나다, 미국, 필리핀 등이 있으며 국가별 입학시기나, 학년, 기준 등이 다르니, 전문 상담사와 충분히 상담한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조기유학 국가 뉴질랜드는 유학생들을 위한 학비보장제도와 비교적 저렴한 물가, 수준 높은 교육기관, 안전한 치안상태 등으로 최적의 교육환경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가장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뉴질랜드조기유학 도시는 오클랜드와 퀸스타운, 크라이스처치, 수도인 웰링턴이 있으며, 학교는 Campbells Bay School, Mairangi Bay School, Northcote college, Rangitoto college 등이 있다.

영어권 국가 대학 입학하는 방법으론 일반전형, 패스웨이 pathway, 조건부입학, 관리형유학, 2+2 커뮤니티칼리지로 입학 등이 있다. 미국이나 캐나다대학입학을 위해선 대학에서 요구하는 점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위더스유학원에서는 영어성적이 준비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공인성적 없이 미국대학, 캐나다대학, 호주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더스유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됨과 동시에 조기유학 및 해외대학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각 국가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자 온라인유학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성공적인 조기유학 및 정규유학을 위해선 무엇보다 믿을 만한 유학원 선정이 중요하며, 학생의 성향을 정확히 파악하여 알맞은 학교를 안내해 드릴 수 있는 전통 있는 유학원 선정이 중요하다.

위더스유학원은 미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필리핀 주니어캠프, 겨울방학캠프, 캐나다캠프, 미국캠프, 필리핀캠프, 뉴질랜드캠프, 호주캠프, 사이판캠프, 싱가포르캠프, 말레이시아캠프, 필리핀가족연수, 클락 가족연수, 세부가족연수, 미국유학, 캐나다유학, 호주유학, 뉴질랜드유학, 영국유학, 필리핀유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 상담원과 상담이 진행된다.

더불어 위더스유학원은 전국 주요도시에 직영지사를 두고 있으며 10년이 넘게 법인유학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당일 송금을 진행하는 투명한 학비 송금제도와 꼼꼼한 수속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해외어학연수, 캠프, 가족연수, 조기유학, 유학을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선착순으로 장학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