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칼랩스

슈퍼항산화성분 아스타잔틴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항노화앰플, 아스타로스의 TV홈쇼핑 앵콜 방송이 확정됐다.

칼랩스는 오는 24일(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GS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이혜진을 비롯해 ‘브랜드 뮤즈’ 배우 이승연이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스페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GS홈쇼핑 단독구성의 이번 아스타로스 앰플 패키지에는 아스타로스 앰플 세트(10mlx3ea)를 비롯해 아스타로스 앰플 단품(10ml) 2개, 아스타로스 크림(20ml) 2개, 앰플 파우치(1.5ml) 1개 등 총 4종 특별구성을 선보인다.

칼랩스 관계자는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이래, 성원에도 불구하고 최고급 원료의 까다로운 공정과정 탓에 물량수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 이라며 “최상의 품질로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생산기지를 풀가동한 끝에 어렵게 앵콜 방송을 확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브랜드 캐치프레이즈처럼 보다 많은 분들이 ‘피부전성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물량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칼랩스가 107년 역사를 지닌 이태리의 세계적 화학회사 람베르티(Lamberti)사와 R&D를 통해 개발한 아스타로스는 K-뷰티의 잠재력을 기반 삼아 글로벌 리딩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교두보 마련을 위해 국내 뷰티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비타민C의 약 6,000배, 비타민E의 550배, 코엔자임큐텐의 770배에 달하는 활성산소 중화능력을 지닌 아스타잔틴을 주원료로 비타민C, 비타민E, 글루타티온, 코엔자임Q10, 티오틱애씨드 등이 상호 순환과정을 통해 자생력을 돕는 람베르티(Lamberti)의 독자적 기술력인 활성산소 중화 네트워크 ROS콤플렉스를 결합, 아스타잔틴 본연의 효능보다 항산화력을 완성시켰다.

또한, 아스타잔틴과 함께 특허성분 레드맹그로브배양추출물, 갈로일펜타펩타이드-33 등 총 16가지 항산화성분을 모으고 특허성분 ‘나노 리포좀’에 이르기까지 오직 피부만을 고려한 첨단기술력이 더해지는 등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