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에서 바로크소파와 msya한샘 등이 참여하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운정신도시와 다산신도시, 양주옥정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경기지역 주요 아파트 입주민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최근 신혼부부가 많이 유입된 김포풍무푸르지오2차와 운정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일산센트럴아이파크 등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지역 입주민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여러 브랜드가구를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가구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고풍스러운 원목의 북유럽 명품가구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부터 노년층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원하는 품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혼수가구 필수 아이템인 침대와 소파, 서랍장, 식탁 등을 비롯하여 입주가구로 활용도가 높은 서랍장, 장식장, 아일랜드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할인가구 리스트에는 신혼가구 브랜드 한샘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msys한샘’의 주요 제품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 다산신도시자연앤이편한세상자이 등 타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