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동기화, 속도 3박자 갖춘 초고사양 PC 메모리

 

[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커세어는 고성능 게이밍 PC를 위한 DDR4 성능과 강력한 오버클러킹, 안정성 및 멀티존 RGB 조명 기능을 갖춘 ‘벤젠스 RGB 프로 시리즈 DDR4 메모리(VENEGANCE RGB PRO Series DDR4 memory/이하 벤젠스RGB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젠스RGB 프로’는 초고사양 게이밍은 물론 영상 인코딩, 3D 모델링 프로그램 등 전문가 작업까지 안정적이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커세어 아이큐(iCUE) 유틸리티를 통한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과 RGB LED 제어까지 가능해 비쥬얼, 동기화, 메모리 3가지 부분에서 고사양 메모리의 조건을 충족시킨다. 

‘벤젠스RGB 프로’는 각 모듈에 10 개의 고휘도 RGB LED를 장착, 다이나믹 멀티존 RGB 조명과 지능형 제어 시스템인 ‘아이큐(iCUE)’를 통해 뛰어난 비쥬얼 효과를 제공한다. 쿨러, 팬,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 등 하드웨어들과 클릭 한번으로 시스템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다. 아이큐로 각 모듈별 조명의 순서, 효과등을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SI, 기가바이트 등 타브랜드의 일부 메인보드 RGB와도 소프트웨어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조명 컨트롤이 가능하다.

 

별도의 케이블이나 선 없이 최신 버전의 인텔과 AMD DDR4 메인보드의 DIMM 슬롯에 모듈을 장착하고, 커세어 iCUE를 작동시키면 된다. 

고성능 PC를 위한 까다로운 검사를 거쳐 단일 메인보드 설정으로 하이스피드 XMP2.0(Extreme Memory Profile)을 지원하여 메모리 표준 사양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도와준다. 메모리의 오버클럭 세팅값을 바이오스에서 간단하게 로드하여 더 편하고 강력한 오버클럭을 제공한다.

알루미늄 방열판(Heat Spreader)은 멋진 비쥬얼과 함께 부식, 마모에 강하고 높은 신호 품질과 뛰어난 냉각 기능을 지원해 메모리 수준을 한단계 더 끌어올린다.

화이트, 블랙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메모리 모듈의 한계를 극복한 DDR4로 빨라진 클럭 스피드와 넓어진 대역폭 등 PC 성능은 올리고 소비전력은 낮춰 게이밍과 전문가 작업에 대응한다. 

오는 7월 10일까지 벤젠스 RGB 프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모리 구매 후 커세어코리아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에 한해 설빙의 리얼그린티 빙수를 증정한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