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금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일 비대면 채널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채널을 개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SNS채널 개편은 일방적인 정보의 전달이 아닌 SNS를 이용하는 젊은 이용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소비생활, 문화, 스포츠 등 일상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기법들을 활용해 공감대 형성을 강화했다.

또한, SNS채널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KB금융그룹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22일까지 KB금융그룹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다시 만나고 싶은 여름날의 추억’이란 주제에 맞는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활성화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과 KB가 추구하는 ‘디지털 금융 강화’와 궤를 같이하는 것”이라며, “젊은 세대가 듣고 싶어하고,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