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8월 4일 치러지는 전산회계 1•2급 취득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 ‘럭키세븐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60일 과정의 ‘전산회계 1•2급 필기+실기 완성 마스터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7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강의 교재는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의 학습의지를 높이기 위해 프로모션 대상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강의 커리큘럼은 전산회계 기초 이론부터 분개의 절차와 유형별 실전 문제 적용까지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이론 학습 후, 이론이 적용된 적중 연습문제 풀이가 진행된다.

전체 배점의 70%의 비율을 차지하는 실기 시험에 대비해 KcLep(케이렙)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제공되며, 빈출 유형 중심의 집중 문제풀이 학습과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법을 습득하도록 함으로써 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강의는 전산회계 1•2급 전임 강사인 이경신 세무사가 맡아 직접 집필한 전산회계 1•2급 전용 수험서와 함께 최신 출제 경향과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개념을 중심으로 학습 전략을 세워 효율적인 압축 학습을 진행하며, 분개 문제 및 실기 문제 풀이 과정을 단계별로 상세하게 설명하여 쉽고 자연스럽게 문제 풀이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전산회계 시험은 대부분 분개를 알아야만 풀 수 있는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분개의 절차와 적용에 대한 이해를 완벽히 하고 출제경향과 실전 난도가 반영된 문제를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신 시험의 출제경향을 반영해 빈출 문제와 중요 분개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피디의 전산회계 1•2급 단기 합격 패키지 강좌를 본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료 부담 없이 수강하며 스펙 향상과 취업목표 달성을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전산회계 외에도 ‘전산세무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필기+실기 종합패키지’ 강좌를 신규 촬영하여 회계의 기본 개념부터 부가가치세, 법인세 및 소득세 등 세무회계 전반에 걸쳐 상세한 이론 설명과 함께 전산세무 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실기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출제 유형별 문제풀이 위주의 집중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럭키세븐 프로모션’의 참여방법과 상세 혜택 및 해당 강좌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