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문화제추진위, 9일 후원 협약체결 및 인증서 전달

[데일리그리드 충남=장인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올해로 7회째 백제문화제 후원에 나섰다.

정찬국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과 이창성 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영업본부장은 9일 오후 4시 부여군 규암면 소재 추진위 위원장실에서 제64회 백제문화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하이트진로는 제64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자사의 주류에 축제홍보용 보조라벨 부착, 백제문화제 현장 이벤트 실시, 홍보판촉물 제작․배포 등 다각적인 후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세종특별자치시에서 개최하고 있는 하이트진로 홍보마케팅 행사와 병행하여 백제문화제 리플릿 및 기념품 배부 등 제64회 백제문화제 홍보를 실시하여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창성 본부장은 “충청권 대표기업인 하이트진로는 한국 대표 역사문화축제인 백제문화제가 세계적인 명품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찬국 위원장도 “하이트진로의 높은 신인도와 광범위한 영업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백제문화제 홍보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제53회 백제문화제, 제54회 백제문화제, 2010세계대백제전, 제57회 백제문화제, 제58회 백제문화제, 제59회 백제문화제 등을 각각 후원한 바 있다.

장인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