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호텔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랜드파크(대표:민혜정)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개장에 맞춰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8월 25일(토)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형’ 타입과 유아 동반여행객을 위한 ‘가족형’으로 출시됐다.

이랜드 켄싱턴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물놀이 외에도 게임, 댄스 페스티벌, 생존수영 체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커플형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2매), △치맥 세트(2인)으로 구성됐다. 치맥 세트는 수입 병맥주(2병)와 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돼 객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형으로 제공된다.

가족형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3매), △코코몽 그림판&크레파스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14층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올데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7시~9시30분)이 제공된다.

한강 수영장 패키지 가격은 커플형 9만3,500원(세금 포함)부터, 가족형 11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