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제공하는 중이다.

노후대비가 인생의 중대한 과제로 지목되는 오늘날, 많은 이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정년 없이 경제적 활동을 하며 수익을 낼 수 있어, 노후대비에 적합한 직업으로 추천되기 때문이다.

경록은 이처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사람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이다. 경록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로 할인포인트를 지급받는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85% 할인가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높은 전문성과 가성비로 수험생들에게 선호되고 있는 부동산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다. 이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콤팩트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합격률을 높이는 데 좋은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현재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이용권과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수강 특전을 무상으로 제공 중이다”며 “부동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