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빔스톰

[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에너지 절약 및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 빔스톰이 가성비 좋은 에어써큘레이터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뜨거운 폭염 속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날개 없는 타워형선풍기 타워팬을 30%이상 할인된 금액인 ‘핫딜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핫딜 판매 이벤트에 적용되는 빔스톰 타워팬 TW0306은 2018년형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것으로, 제품 전후면이 모두 흰색으로 특유의 세련미를 갖추었다.

빔스톰 타워형선풍기 타워팬은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장점으로 하여 일명 ‘꿀잠 선풍기’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관계자는 “날개없는 타워형 선풍기 특유의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매우 좁은 공간에서도 작동이 가능해 자취방 또는 원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타이머, 리모컨, 3가지의 바람모드 등 소비자들이 주로 활용하는 기능만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29일까지 빔스톰 본사 직영몰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인 타워팬 TW0306을 구매할 경우 기존 가격보다 30% 이상 할인된 8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