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에듀윌이 자사 회원 로켓 성장 기념 감사 이벤트 ‘빈칸 채우고 제주도 가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2001년 대비 2018년 누적 가입 회원 비율이 44,937%성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업계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25일(수)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것.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수강 할인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수강할인권으로는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도전합격반 등에 할인 적용 가능하다.

평생회원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총 3회독의 반복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도전합격반은 1차만 합격해도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하고 공인중개사 30회 시험까지 최종합격 시 에듀윌 자격증 강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과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인 ‘SNS 최다 공유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의 해당 이벤트(이벤트 화면+URL)를 SNS로 공유하고 URL을 등록하면 1, 2등을 선정해 각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이디야 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25일까지 공인중개사 수강 지원 이벤트인 ‘빠른 시작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ALL NEW 평생회원반’과 ‘2018+2019 도전합격반’ 수강 시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10만원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상품에 해당되며, 학원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종로, 대방, 노원,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안양 평촌, 성남, 수원, 대전, 부산 해운대, 서면 등 총 12곳에서 운영 중인 가운데, 올 하반기 서울 신림, 경기 일산과 광주, 대구 지역에 직영 학원 추가 개원을 예정 중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