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에브릿의 ‘이화수전통육개장’이 TV예능프로그램 제작지원 및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협찬으로 가맹점주의 만족도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협찬을 통한 판넬광고 진행, ‘2018 대전 충남 세종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후원했고, 전국 축제를 다니며 공연하고 있는 버드리품바 홍보대사를 통해 브랜드 홍보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더불어 ‘장애인의 흥겨운 축제한마당’, ‘어버이날 기념 경로효도 잔치’ 등의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에브릿 이영환, 정은수대표는 “가맹본부가 진행하는 직간접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에서 홍보 효과가 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릿 이영환 대표는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 후원회장으로 취임했으며,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모임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그린노블클럽'의 119번째 멤버로 헌액됐다.

현재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전국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하며 가맹사업을 진행 중이며,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2년 연속 대전광역시 매출의 탑 선정,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선정 등을 이뤄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