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온라인 탈모샴푸1위 선정 브랜드 테라피션(THERAPYTION)이 새롭게 리뉴얼한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 ‘퍼퓸 리페어 라인’을 선보이며, 천연샴푸의 내추럴함과 고급스러움을 가진 배우 정소민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테라피션은 브랜드 철학인 ‘자연치유’와 어울리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 배우 정소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테라피션이 추구하는 내추럴한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정소민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한 ‘테라피션’은 16만 회원으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프리미엄 탈모방지 천연샴푸 브랜드로, 두피열내리는법이나 두피가려움 완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산성샴푸 성분을 연구 개발한 끝에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향기 좋은 샴푸 ‘퍼퓸 리페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탈모방지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우면서 아름다움을 더한 디자인에 건강한 두피를 위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담겨있다. 멘톨 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도 함유되어 있어 탈모를 유발하는 지루성 두피염이나 두피여드름, 두피각질 및 가려움, 두피열감 완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8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논란이 되었던 동물성원료인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합성향료 등의 원료를 배제하고 28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하여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두피로 관리해준다.

반면 ‘퍼퓸 리페어 라인’은 퍼퓸 리페어 천연샴푸, 트리트먼트 팩, 헤어오일로 구성된 극손상 모발용으로, 201가지 향료를 연구하는 조향사 미센트가 참여해 안전하고 풍성한 향기로움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뿐만 아니라 무실리콘샴푸 제품으로, 두피의 pH밸런스를 pH4.5~6.5로 적절하게 조절해주고, 두피의 보습막을 유지시켜 두피뾰루지를 유발하는 두피각질, 두피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리뉴얼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안전한 천연식물성 성분이 담긴 천연탈모샴푸인만큼 지루성두피염샴푸, 임산부샴푸, 어성초샴푸 로도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 고급스러움과 청초한 느낌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우 정소민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테라피션 천연샴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피션은 뮤즈 정소민과의 만남을 기념하여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 전 품목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테라피션 제품에 관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