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셀프 염색, 셀프 드라이, 셀프 왁싱 등 빠르고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 직접 시도하는 셀프뷰티가 뜨고 있다.

2018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수상, 2018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 등을 수상한 건강 미용 전문기기 업체 제스파(대표 김태주)는 이런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수 있는 ZP3830 블랙 메탈릭 이발기, ZP3831 화이트 메탈릭 이발기 바리깡을 새로 출시했다.   

이발기 바리깡 2종 모두 초강력 티타늄 하드 코팅날을 사용하여 날을 좀 더 날카롭게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내구성은 더욱 높다.

고효율 고성능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 시간 대비 약 1.5배의 효율로 3시간 충전하여 최대 4시간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유무선형 제품으로 충전기 단자에 꼽아 놓기만 하면 장소 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3단계 속도조절 기능 및 배터리 잔량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5단계 세라믹 이동식 날과 높이 조절 핸들로 원하는 길이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0.8mm~14mm까지 보다 폭넓게 날 조절이 가능하며, 3mm, 6mm, 9mm, 12mm의 빗살캡이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스파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집에서 쉽게 케어 할 수 있도록 시간적, 비용적 부담은 덜어드리되 셀프미용을 하기에 편리한 제품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다행히 부담되지 않은 가격임에도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며 기뻐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있다. 바리깡의 구매량이 급증하면서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토어팜 이벤트도 오픈하였다”고 말했다.

새로 론칭된 제스파 이발기 바리깡 2종은 모두 제스파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단독 특가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