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고등학생들의 떨어졌던 성적을 반등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 분당청솔학원이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3주간의 'S프로젝트 썸머스쿨'를 개강한다. 썸머스쿨은 5명의 최정예 수학 강사를 포함, 스타강사 신승범 선생님을 필두로 예비 고1/2학년의 완벽한 수학성적 업그레이드를 위한 여름방학 수학집중반이다.

오는 22일 개강하는 썸머스쿨은 8월 10일까지 3주간의 커리큘럼으로 수학 집중 수업을 받게 된다. 예비 고1/2학년을 요일별로 나누어 수업이 진행되며 정규수업과 더불어 강화, 특화 수업과 클리닉이 함께 진행된다.

수업은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예비 고1의 경우 다항식 방정식과 도형의 방정식, 집합과 명제, 함수 등의 주차 별 교육을 진행한다. 예비 고2는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수1, 수2를 아울러 학습하며 학생의 선택에 따라 학원에서 자습을 할 수도 있다. 썸머스쿨 이후에는 연계 강좌가 있어 썸머스쿨로 다져 놓은 기초에 심화 수업을 진행하여 내신등급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분당청솔학원은 강력한 인프라를 통해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학습능력을 최대로 이끌어내고 있다. 대입단과반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분당청솔학원은 수험생의 입시라는 인생의 과제를 돕기 위해 함께 달리고 있다.

입학은 100% 면접전형으로 담당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결정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방문상담 혹은 전화 상담 예약 후 방문 접수를 통해 원서를 접수한다. 그 후 성적표와 생활기록부를 제출하고 자격심사를 통해 합격을 통보하며 입학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부족했던 과목을 보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라며 “분당 청솔학원은 썸머스쿨 S프로젝트를 통해 예비 고1/2 학생들의 여름방학 수학성적 수직 향상을 위해 그동안 쌓아 온 노하우로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