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유럽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고민하게 되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여행경비와 일정일 것이다. 10시간 이상 비행기를 탑승하는 유럽여행은 단거리 지역을 여행하는 것보다 2~3배 이상의 비용이 더 들기 때문에 심사숙고하게 된다.

조금 더 저렴한 유럽여행상품을 찾다보면 가격대비 마음에 드는 일정을 일일이 비교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어 불편함을 겪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이에 투어2000(투어이천)은 저렴하면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유럽 핵심상품만 골라서 ‘유럽美친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여행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등의 여행지를 필두로 많은 사람들이 워너비 여행지로 손꼽은 두브로브니크, 부다페스트, 할슈타트 등 동유럽과 발칸지역의 여행지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곳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선정된 아말피와 아름다운 포지타노, 버킷리스트 단골 여행지인 친퀘테레 등 이탈리아의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여행지들도 본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슈니첼, 굴라쉬, 보헤미안 립 등 본 고장의 특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라하,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야경과 각 나라의 핫플레이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세계 최다 취항지를 보유하고 있는 터키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가격과 일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유럽핵심여행상품들만 엄선했다”며 “가성비가 높은 상품인 만큼 저렴한 가격에 알찬 일정으로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