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특강 1번가’ 시즌2를 선보였다. 이는 기존에 운영되던 ‘특강 1번가’의 리뉴얼 버전으로 매월 수험생의 점수를 올려줄 업그레이드 된 테마특강을 제공하게 된 것.

이를 기념 현재 열공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강 수강 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리뉴얼된 특강 1번가는 최근 변화된 출제 경향을 보인 공무원 시험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수험생들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7월을 시작으로 내년 2019 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특강 1번가’는 △과목별 학습 노하우 △필수 핵심개념 특강 △고난도 심화특강 △고난도 정리/요약 특강 △마무리 포인트 정리 △2019 시험 해설, 약점 보완특강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과목별 학습 노하우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출제경향을 반영해 학습법을 제시하는 강의다. 별도의 교재는 필요 없으며 수강은 신청 후 3일간 가능하다.

특강 1번가 시즌1을 이용한 수험생들은 “매월 꾸준히 완강했습니다. 설명도 자세하고 문제 위주의 구성이라 좋아요”, “학습 단계별로 차근차근 강의를 수강하니 정규 강의 외에도 내가 필요한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등의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긴 바 있다.

자세한 사항 및 강의 수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직영학원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에 지하철역 인접해서 학원이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