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웨딩 프로모션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케노샤 호텔베딩세트’ 증정

 

[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의 비벌리힐스, 해운대 달맞이길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에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시몬스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쇼룸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부산의 핵심 상권인 해운대 명소 달맞이 고개에 위치해있다. 달맞이 고개는 각종 갤러리와 카페, 고급 빌라들이 밀집해있어 특유의 감각적인 문화가 형성되어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점의 ‘파란대문’은 달맞이 고객의 ‘포토 스팟’으로 자리 매김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부산 지역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이끄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을 체험해볼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에서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한국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스타일링되어 있으며 2층에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단면이 배치되어 있다. 바다를 향한 테라스 쪽으로 시몬스만의 토털 침실 룩을 경험할 수 있는 별도의 쇼룸도 마련했다. 시몬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시몬스 침대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인 조닝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들의 레이어링 기술이 담긴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 등 시몬스 갤러리만의 특징인 테마 존들도 설치돼 있다.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침대는 시몬스’라는 평을 받으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시몬스 침대는 약 60여 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각 개인마다 다른 수면 패턴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난 시몬스 프레임 컬렉션들과 함께 ‘시몬스 룩’으로 신혼 침실을 스타일링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며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시몬스 침대가 스페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7월 19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은 소진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