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 위해 특화된 커리큘럼 제공

[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여름방학은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들에게 취업준비의 발목 잡는 토익을 끝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하지만 목표하는 토익 점수를 달성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이번 여름기간을 활용해 단기간에 750점에 도달하고자 하는 학생 및 직원을 대상으로 종로YBM 이환호토익 750점 밀착관리반이 개강했다.

750점 밀착관리반은 수강생 밀착관리를 위해 선착순 25명으로 반이 구성되며, 단기간에 750점에 도달하기 위한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루 4시간씩 수업이 진행되며 수업 후에는 개별 스터디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카톡 상담 및 문제해설을 제공해 수강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토익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이환호 토익의 가장 큰 특징은 이환호 강사가 직접 개발한 훈련 프로그램으로 토익 LC 400점 이상을 목표하는 수강생들이 토익에서 필요한 표현들을 직접 몸으로 익힐 수 있다는 점이다. DNS 훈련을 통해 LC 내용 파악과 RC (특히 파트7)의 해석속도 향상을 돕는다. 결과론적으로 지문을 빠르게 해석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은 한 문제라도 더 빠르게 풀 수 있게 된다는 것이고  LC와 RC 점수가 동시에 오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환호 강사는 수험생들에게 끊임없는 동기부여로 시험 전날까지 최상의 컨디션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수업시간 자유로운 질의응답 ▲ 날마다 토익빈출어휘 쪽지시험 ▲동영상강의 무료제공 ▲Part3, 4, 7에 필요한 배경지식학습 등을 제공,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지원을 이어간다.

실제로 이환호 토익 750점 밀착관리반의 수강후기를 살펴보면 “수업만 잘 들어도 토익의 큰 그림이 보여요”, “열정은 있으나 의지가 없는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어느새 오르는 자신의 점수를 보고 놀라실거에요”, “스킬이 아닌 원리를 알고 푸니 자신감 있게 풀 수 있었습니다”, “한줄기 빛으로 진짜 영어를 알려주신 엄청난 은인이시다” 등의 댓글이 남겨져있다.

이환호 강사는 "토익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법과 어휘부터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토익 공부는 나 자신과의 싸움이다.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할 수 있는 강한 정신력이 필요하다. 수강생 여러분의 우울한 마음, 답답한 마음, 두려움, 걱정들을 모두 버리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