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뜨거운 여름날씨가 계속 되면서 집안 가사일을 하기에도 버거운 하루하루가 이어지고 있지만 집안 일은 마냥 미룰 수도 없어 고민인 가정주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소형가전제품 전문기업 휴스톰(HUSTORM)은 이런 힘든 가사일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자사의 무선 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HS-9000)에 대해 연이어 TV홈쇼핑 판매를 실시했음을 전했다.

휴스톰은 23일(월) 오후 8시 30분 TV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을 통해 15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혜택기간과 함께 판매방송을 진행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 본체와 함께 찌든때패드 2매, 쓸고닦고패드 2매 및 사은품까지 제공되는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이에 앞서 20일(금)에도 라이브로 판매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꾸준히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직간접적으로 노출되어 오며 가정용 물걸레청소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휴스톰은 꾸준히 제품을 출시, 업그레이드 해 오며 금번 판매된 무선물걸레청소기 HS-9000모델로까지 진화해 왔는데, 이 듀얼라이팅 HS-9000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으로 극세사 패드를 회전시키는 동시에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는 방식을 통해 바닥 물걸레청소를 허리나 무릎의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여기에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만에 쾌속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시 전면 3색 LED 그릴 적용으로 현재의 배터리 충전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무선 제품에서 중요한 충전관련 부분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터치 조립방식으로 힘이 약한 여성들도 구매 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국내 물걸레 청소기 최초로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제품이기도 하다.

휴스톰 관계자는 “메인 뉴스를 장식할 정도로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집안 가사노동이 말 그대로 고난도의 노동수준이 되고 있다”며 “자연스럽게 무선 물걸레청소기 제품 수요가 늘고 있어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편리하고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연이은 TV홈쇼핑 판매를 진행한 것이며 높은 판매고를 이뤘다”이라고 전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