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1억뷰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유명한 브랜드 ‘잇템’이 홈쇼핑에서 수차례 매진됐다. 1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미용 전문회사인 웰컴엠에스가 뷰티 크리에이터를 만나 더 확실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대하겠다는 신념을 내보인 셈이다. 김기수는 ‘잇템(It’tem)’ 브랜드의 색조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그가 가진 독특한 아이덴티티인 젠더리스를 직접 보여준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제품은 로즈 포인트 아이라이너와 립앤치크이다. 로즈 포인트 아이라이너는 섀도우로도 사용 가능한 2in1 스머징 아이라이너이기 때문에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눈매 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 포인트 립앤치크 역시 립스틱과 치크 2가지로 모두 사용 가능한 2in1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앞으로도 김기수는 잇템 브랜드에서 쿠션 제품의 출시도 예정하고 있다.

한편 웰컴엠에스는 김기수의 잇템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올힛 롤링 오토 고데기’(일명 차홍고데기)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외에도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스꼴로지’, ‘BNBG’는 미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