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해외 입장권, 교통패스, 액티비티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아시아엔조이가 홍콩 디즈니랜드 무료 체험단 '아엔프렌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엔프렌즈’는 아시아엔조이에서 매월 인기 테마파크, 액티비티를 체험할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번 8월 24일까지 총 4명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무료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최근 마블 인기캐릭터인 아이언맨을 만날 수 있는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어트랙션까지 선보여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규모는 작지만 그만큼 이동 동선과 인파가 적어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지난번과 동일한 방식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제공받아 홍콩여행을 다녀온 프렌즈가 여행 후기와 사진 정보를 제출하면 카드 뉴스를 제작해 프렌즈에게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아시아엔조이 관계자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은 만큼 홍콩여행을 가는 분들은 필수관광지인 디즈니랜드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엔프렌즈는 아시아엔조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 21일 두 번에 걸쳐 공지된다.

한편, 지난 4월 아엔프렌즈를 통해 총 8명이 주유패스로 오사카의 교통과 관광지를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을 누렸다. 아엔프렌즈는 아시아엔조이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홍콩 디즈니랜드는 5기에 해당한다. 이는 아시아엔조이 SNS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