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치료 분야 전문가로 활동 중인 공영일 교수가 운영 중인 ‘한빛프로이드최면센터’가 오는 8월부터 ‘자기최면 마인드 컨트롤 과정’을 오픈한다.

한빛프로이드최면센터에 따르면 최면이란 흔히 우울증, 불면증, 수행불안, 감정조절, 집중력향상, 트라우마, 자신감 상승 해결 등에 쓰이는 치유요법으로 공영일 교수는 각종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이 트라우마와 우울증 등을 극복하기 위한 최면을 받아오며 대중화에 기여해 왔다.

이에 따른 솔루션으로 오픈되는 8월의 ‘자기최면 마인드 컨트롤 과정’에서는 자기최면을 통해 우울, 불안, 불면, 감정, 스트레스, 집중력 등을 해소하고 해결 할 수 있는 공영일 교수만의 특별한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의는 총 6회로 이루어지며 무의식의 사용설명서를 공개하며 또한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 후회,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기, 자신감 되찾기, 자존감 되찾기 등 감정 해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최면 강의는 직접 최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물론, 최면강의를 듣고자 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어 이에 부응하고자 준비된 것으로 선착순 15명으로 한정하고 있다. 기존에 상담을 받았던 이들과 공영일 교수에게 따로 최면 교육을 받고 싶어했던 많은 이들이 신청할 것으로 예상되며, 강의에 자기최면 기법뿐만 아니라 타인최면 기법에 대해서도 약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공영일 교수는 최근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 최면심리치료공로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지며 최면치료 분야 전문가로 한번 더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은 (사)민족통일연합중앙회, 민주신문사, (사)한국방송신문연합회, 한국주간사진기자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올해 26회 진행하는 동안 수많은 경제계 유명인사가 수상해 왔으며, 올해는 국회의원 6명이 수상자에 함께 선정되는 등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공영일 교수는 KBS1 ‘1박2일’, MBC ‘리얼스토리’ 등 다수 공중파와 케이블방송에 출연해 온 최면심리 치료계 전문가로, 최근에는 ‘멜론 라디오’와 ‘쇼미더머니’ 등에도 출연하며 다수 연예인을 상대로 최면을 진행한 바 있는 등 그 실력을 오랫동안 인정받고 있으며 금번 수상도 이런 활동의 결과로 풀이된다.

공영일 교수가 직접 나서는 ‘자기최면 마인드 컨트롤 과정’의 자세한 내용은 한빛 프로이드 최면센터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