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커세어는 강력한 냉각 성능과 저소음, 화려한 RGB 조명을 탑재한 ‘하이드로 시리즈 H100i PRO RGB 240mm 수냉CPU 쿨러(이하H100i 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H100i PRO’는 RGB LED 조명의 펌프 헤드와 2개의 고성능 ML120 PWM 자기부상 베어링 팬을 탑재했고 커세어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로 팬과 조명을 제어한다.

‘H100i PRO’에 탑재된 2개의 ML 120 팬은 PWM 연결로 400RPM부터 최대 2,400 RPM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RPM에서도 37dBA를 넘지 않는 저소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웹서핑, 문서작업 등 CPU사용량이 많지 않은 낮은 온도에서 제로 RPM 팬 프로필을 사용해 쿨링팬을 완전히 멈출 수 있어 무소음 사용이 가능하다.

 

‘H100i PRO’의 팬과 펌프 속도, RGB 조명은 모두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게 조명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다. CPU및 시스템 온도가 상승할 때 쿨링 팬을 자동으로 조정하거나 RGB 조명으로 CPU 온도를 보여주도록 설정할 수 있다. 

순수 구리 소재로 제작된 CPU 접촉면으로 더 빠르게 발열을 흡수하는 ‘H100i PRO’는 표준 240mm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추가 도구가 필요 없는 모듈식 장착 브래킷으로 케이스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누수를 사전에 방지하는 직조 슬리빙 튜브와 최신 인텔 코어 X-시리즈, 인텔 8세대 코어프로세서인 커피레이크를 포함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 사용자들을 위한 넓은 소켓의 호환성을 제공하며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한편 ‘H100i PRO’ 제품 출시에 맞춰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커세어 Pro 시리즈 수냉 쿨러 구입 시 로고가 인쇄된 우산을 증정한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