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오일, 핸드오일, 레그오일 등 신제품 3종 출시

[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비건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네페라(neferra)가 여성청결오일, 핸드오일, 레그오일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네페라가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자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와 조향사가 특화된 기술로 블렌딩하고, 아로마의 효과를 높이고자 특수한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블렌딩 오일이다. 전 제품 합성향료나 화학성분이 전혀 섞이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성 청결 오일로 출시한 인사이드뷰티(Inside Beauty: 여성청결제)는 테라피 등급의 고급오일을 네페라만의 숙성기술로 블렌딩한 것으로 사용자에게 깨끗한 향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 및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민감한 부위에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친 환경 제품이다. 

이번에 같이 출시된 로맨틱터치(Romantic Touch: 핸드오일)는 시중에 유통중인 핸드크림 중 유해성분을 포함한 제품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합성향료나 화학성분이 섞이지 않은 천연 핸드오일을 출시했다.

또한 핸드오일뿐만 아니라 미드나잇릴렉스(Midnight Relax: 레그오일)도 같이 출시 되었다. 미드나잇릴렉스는 자극적인 강한 향과 화학성분을 제거한 순수한 레그오일로, 운동 후 또는 취침 전 종아리, 다리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세 제품은 모두 네페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숙성 기술을 사용하였으며, 피부안전성 테스트, 중금속 테스트, ph테스트 및 여성3대 질환균 살균력 테스트(인사이드 뷰티)를 모두 마친 제품이다. 또한 화해, 글로우픽 성분분석정보에서 지정한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이번 제품을 기획한 네페라 관계자는 “미국 시장조사 컨설팅 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화장품 시장이 연평균 6.3% 성장해 오는 2025년이면 208억 달러(약 23조 2800억원) 규모가 될 전망이다”며 “세계적 트랜드에 맞게 준비한 비건 인증 제품 네페라 역시 이러한 트랜트에 동참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페라 신제품은 7월 1일 출시됐으며 네페라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