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심재형 기자] 창원한복 전문점 옥잠한복이 경남, 창원지역에서 한복을 구매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 진행시 꼭 필요한 한복을 추첨을 통해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옥잠한복 결혼 이벤트는 2019년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데 이번 행사는 경남, 창원 지역 소비자에게 그동안 받았던 성원을 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결혼 이벤트는 계약자 5명이 모였을 경우 그 중 2명을 추첨하여 1등은 한복 맞춤 2벌, 웨딩한복 대여 4벌을 무료로 증정하며 시중가 129만원 상당의 가격이다. 2등은 순금 반지 1돈을 증정한다.

옥잠한복은 결혼 이벤트 외에도 맞춤 한복 주문 시 4벌 대여 서비스, 양가 혼주 맞춤 시 신랑, 신부 본식 및 웨딩 촬영용 한복을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옥잠한복은 창원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원 및 경남지역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옥잠한복 조경라 대표는 “한복 전문점을 운영하면서 현재까지 받아왔던 다시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가 무엇일까 고민 하던 중 한복 무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최근 결혼 및 저출산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데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옥잠한복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