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테샛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오는 8월 11일 제49회 한경 테샛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교재는 현재까지 나온 기출문제를 모두 분석해 기초 및 핵심 이론들을 수록했으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기출동형 문제를 다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험 직전까지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출을 변형한 모의고사를 수록했다.

특히, 기초부터 심화까지 개념 및 내용 정리가 동시에 가능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눈길을 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용어설명으로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생소한 경제 용어를 익힐 수 있으며, 합격 교수진의 읽는 강의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S등급 잡는 시사이슈와 시사상식을 주제별로 분류해 수록했으며, 2개의 회독 박스를 통해 시사상식 용어 복습을 돕고 있다. 아울러 빈출 테마 문제로 놓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는 특별 부록을 함께 제공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홈페이지를 통해 한경 테샛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광범위한 경제학 이론을 고득점에 필요한 내용만 선별해 10강으로 압축한 특강으로 핵심 경제이론과 최신 시사 용어가 반영된 강의 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며, 무료 특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 테샛은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력 검증시험으로 시험 준비 과정을 통해 경제학 기초지식과 시사 경제, 경영 상식을 습득할 수 있다. 300점 만점으로 점수대에 따라 1급부터 4급 그리고 S등급을 부여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