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서광식 기자] 괌 전문 여행사 ‘괌플레이(Guamplay)’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괌 여행의 필수코스라 할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위주의 특가 할인 진행으로 벌써부터 구입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일부 상품의 경우 9월 말까지) 진행된다.

괌플레이 특가 액티비티 중 인기 상품은 ‘알루팡비치 돌핀크루즈+패러세일링+제트스키’ 패키지다. 괌에서 여행자들이 많이 즐기는 액티비티 세 가지를 패키지로 묶어 하루 120달러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전에는 여유롭게 돌핀 크루즈로 괌의 파란 바다를 눈으로 감상하고, 오후에는 패러세일링과 제트스키로 괌의 바다를 직접 몸으로 경험할 수 있어 하루 종일 괌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여기에 런치뷔페가 추가로 제공되며 스노클링, 비치발리볼, 카약, 전통복장체험 등 다양한 추가 액티비티를 해변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슈퍼비치리조트도 포함된다.

그 외에도 알루팡비치 돌핀크루즈는 49달러(기존 75달러), 알루팡비치 돌핀크루즈+패러세일링은 90달러(기존 140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반짝특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괌플레이 웹사이트에 알루팡비치 여행 후기를 남기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괌 샌드캐슬 쇼 역시 반짝특가 79달러(기존 99달러)에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어른 1명 예약시 아동 1명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 가족 단위 괌 여행객들은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괌플레이는 호텔, 렌터카, 액티비티는 물론 유심과 액션캠 등 괌•사이판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에는 괌 현지 맛집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식당예약 서비스를 론칭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무료 음료 쿠폰, 식사 10% 할인권 등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운 받아 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