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19:20 (화)
샤오미 공식 총판 ㈜여우미 샤오미 유통망 확장을 위한 전국 대리점 모집
샤오미 공식 총판 ㈜여우미 샤오미 유통망 확장을 위한 전국 대리점 모집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07.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여우미가 ‘대륙의 실수’, ‘최고의 가성비’로 알려져 있는 샤오미(小米) 스마트 디바이스 유통망 확대를 위해 전국 대리점을 모집한다.

샤오미는 보조배터리, 공기청정기, 미밴드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국의 대표 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IoT 디바이스 생산, 유통 기업으로서,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여우미 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디바이스 전문 유통 업체이자 샤오미 국내 공식 총판으로서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정착과 브랜드 인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국의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 입점 진행으로 유통망 확장하여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국 16개의 대리점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대리점 모집 역시 전국 샤오미 유통망 확장과 국내 소비자들의 대한 IoT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대리점 관련 사항은 ㈜여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대리점 창업 시 필요한 플랜 역시 ㈜여우미 가맹사업부를 통해 오픈 및 영업, 판매 노하우를 지원할 예정이며, 그 밖에도 대리점 점주들을 위한 상담 및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여우미의 가맹사업부 관계자는 “국내에서 샤오미는 꾸준한 점유율 향상을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4차산업을 선도하는 Smart Home 미래 사업으로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