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고택 컬러링북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해수욕장 및 관광지가 휴가철 맞이 이벤트 진행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명품고택을 주제로 차별화 된 여름휴가를 제안하고 7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곳곳에 위치한 84개의 명품고택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와 함께 명품고택의 홍보, 판촉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84개의 명품고택 중 한 곳에서 직접 숙박하고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글을 남기는 방식과 명품고택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명품고택 컬러링북 및 명품고택 숙박권,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관계자는 "이벤트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증정되는 명품고택 컬러링북은 강릉의 선교장, 청송 송정고택 등 전국의 명품고택을 총 망라하여 역사, 문화, 자연, 인간애를 주제로 분류하여 제작하였다"며 "이를 직접 색칠하며 대한민국 명품고택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