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정수기렌탈 판매를 해 온 ㈜이지플렛폼이 '렌탈박사'를 런칭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정보 및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많은 상품군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정작 각 상품의 정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월납입금액 등을 비교하고 상품을 선택하기란 어려운게 사실이다.

이에 렌탈박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문의를 남긴 고객에게 전문 담당자를 배정하여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가구수, 용도, 카드할인 혜택 등을 고려한 제품을 안내하고 있다.

최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쿠쿠의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CP-LS012B)이다. 정수기는 요즘 같은 여름철에 꼼꼼한 관리가 필수인데 이 제품은 전기분해 자동살균 기술을 적용해 관리가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렌탈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현재 LG 퓨리케어 정수기(WD501AT, WD502AS, WD302AW)는 계약기간 중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코웨이 또한 시루 직수 정수기(CP-7300R, CHP-7300R) 제품 계약시 6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281DRWT) 10개월 무료 이벤트 및 코웨이 공기청정기(AP-1717A) 7개월 무료 이벤트 등 여름철 인기 상품군에 대한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렌탈박사 안덕기 대표는 “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고객분들의 니즈에 따라 견적 및 설명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 렌탈박사는 시작점이며, 담당자 배정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렌트 시장과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의 니즈를 모두 챙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렌탈박사는 현재 온라인 입점 기념으로 음식건조기, 로봇청소기 등 여름철 꼭 필요한 구성으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