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 수리업체의 중요도도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청주지역의 아이폰수리 전문점 액정몰(대표 이정아)이 아이폰X 수리 및 아이폰하우징을 서비스하고 있음을 전했다.

아이폰의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여진 아이폰X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기념비와 같은 모델로 가치를 갖고 있지만 국내에서의 아이폰수리 서비스는 국내 브랜드의 서비스에 비해 다소 뒤떨어진다는 이미지가 강했다. 때문에 아이폰X의 유저들도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좀 더 불편함을 감수할 수 밖에 없었던 것도 사실이다.

이와 관련해 액정몰 관계자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청주지역의 아이폰X 유저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게끔 노력중이다"며 "서둘러 아이폰X 수리를 서비스할 수 있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아이폰하우징 역시 다양한 하우징 컬러와 모델들을 준비함으로써 전문적으로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액정몰은 청주 아이폰수리 전문점으로써 아이폰 액정교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아이폰 배터리교체, 메인보드 및 기타 부품 수리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한 곳에서만 10년 가까이 아이폰수리만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아이폰의 새로운 시리즈가 출시되면 해당 기종의 유저들이 청주지역에 늘어나면서 서비스 요청이 들어올 것에 대비해 해당 모델을 도입해 서비스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