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여름철은 다이어트의 계절이라고 할 만큼 많은 여성들이 몸매 관리에 집중하지만 다이어트만 신경 쓰다 놓치기 쉬운 게 바로 피부 건강이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더욱 예민해 지기도 하며 화장과 땀이 뒤범벅 되어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이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grn은 피부 속 근본적인 문제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한 피부보호제품을 출시했다.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속부터 수분을 채워 탄탄한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에 장시간 전자 기기 사용으로 손상된 피부 세포 건강을 위한 점막 형성 영양소 베타카로틴과 생리 전후 예민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감마리놀렌산 역시 함유돼 있다.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는 grn 특유의 알병 케이스로 출시되었으며 하늘이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소유가 grn 광고 마케팅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마케팅효과를 보고 있다.

자세한 성분 및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라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grn은 공식 홈페이지 외 올리브영과 롯데면세점에서도 판매하고있으며, 롯데홈쇼핑에서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