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일(목요일), 익명 기반 아티스트 브랜드 공유 플랫폼 Anonymous Artists가 디지털 싱글 '듣지도 않을 기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8월 2일에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발매될 디지털 싱글 '듣지도 않을 기도'는 홍대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진정성 있는 벌스로 사랑받고 있는 래퍼 'Dino.T(다이노티)'가 참여하였다. 앨범의 자켓은 많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들의 자켓 작업 경험을 한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 '갠지(ganejy)'가 함께했다.

이번 음원에 대해 Dino.T는 "잃었던 부정에 대한 부정적인 것들을 불특정인에게 따지듯 솔직하게 담아낸 트랙이다"라고 곡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

 

현재 Anonymous Artists 프로젝트에는 언더그라운드와 SoundCloud(사운드 클라우드)에서 활동하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Anonymous Artists 측은 "많은 아티스트들이 Anonymous Artists라는 프로젝트가 목표하는 취지에 공감하여 참여해 주시고 계시고, 현재 새로운 움직임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 눈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Anonymous Artists는 CJ 문화재단, 무브더크라우드, 멜로디아카이브, 블랙키스튜디오, 웨이브먼트랩와 함께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CJ agit 광흥창에서 진행되는 래퍼들의 음악 해커톤 ‘쇼앤프루브 (SHOW&PROVE)’ 시즌 5를 공동개최할 예정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