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이사장, 일과 가정 양립 위한 우수직원 격려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족사랑 엽서 및 가족사랑 추천도서 독후감 콘테스트를 가졌다.

[데일리그리드 경기=강성덕 기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1일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실천하고자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족사랑 엽서 및 가족사랑 추천도서 독후감 콘테스트에서 우수작을 선정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은 경영방침인 '소통하고 화합하는 가족친화경영'으로 여성가족부 및 경기도 주관인 가족친화경영 인증을 통해 일(work)과 생활(life)이 조화롭게 유지하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조화롭게 실천하고 있으며 직장업무에 대한 만족감과 기업에 대한 사기를 향상시키고 일의 효율성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가족사랑엽서 및 가족사랑 추천도서 독후감 콘테스트 심사 방법으로는 전직원 현장투표,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 12명을 선정해 전통시장온누리 상품권으로 포상격려했다.

강은희 이사장은“가족에 대한 감사 마음을 통해 일과가정에 양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며,특히, 가족사랑 추천도서 '엄마를 부탁해'를 통해 가정에 대한 애뜻한 사랑을 느끼며 큰 깨달음을 통해  건전한 가정생활을 영위해 활기차고 창의적인 사고로 시 발전에 기여할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