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이상민씨가 자신의 두피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언급했던 탈모샴푸가 당시에 ‘이상민샴푸’로 실시간검색 1위를 차지했다.

▲ 사진 = 라디오스타

이 가운데 방송인 이상민씨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관심을 받았던 ‘이상민샴푸’를 전격 공개했다.
 
이상민이 직접 사용 후 추천했던 이 탈모샴푸는 어헤즈맨이 출시한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14년 간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한 헤어디자이너 ‘엘샘’이 직접 연구에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어헤즈샴푸’로 불리고 있다.
 
어헤즈맨의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및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8가지 식물 추출물과 아미노산계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세정이 가능하며, 활력 있는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 유래성분 98%의 천연 탈모샴푸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 사진 = AHEADS

더불어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한 제형의 샴푸로 모발 탄력을 없애는 실리콘 대신 천연 식물성 오일을 첨가하여 두피와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어헤즈맨 관계자는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실험을 거친 식물 추출물을 샴푸에 첨가하였고, 제조원가가 올라가더라도 좋은 원료를 선별하여 두피와 모발에 좋은 천연 탈모샴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는 포털사이트에서 '이상민 샴푸' 혹은 '어헤즈 샴푸'로 검색하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