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열기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아 여전히 집안일을 힘겨워하는 주부들이 많다. 이에 무선물걸레청소기 전문 브랜드 ‘휴스톰’은 오는 10일(금) 오후 5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라이브로 TV홈쇼핑 판매방송을 준비하고 가사노동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휴스톰에 따르면 에어컨을 장시간 켜야 하는 요즘 같은 한여름은 창문을 열 수 없어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지 못해 바닥 먼지제거가 관건인데, 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해야 하지만 무릎과 허리 등에 무리가 가게 된다. 때문에 바닥 물걸레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최초 고안된 자사의 물걸레 청소기를 개선해 출시한 최신 제품인 ‘듀얼라이팅(HS-9000)’을 판매 중이며 금번 TV홈쇼핑에서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스톰 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은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곡선미를 지닌 제품으로써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물걸레 청소기 사상 최초로 수상을 한 제품이기도 하다.

기능적인 면을 보면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으로 극세사 패드를 회전시키는 동시에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는 방식이 혼용됨으로써 손쉽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한데다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 등이 적용되어 있다.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핵심인 배터리도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만에 쾌속충전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원터치 조립방식을 통해 힘이 약한 여성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휴스톰 관계자는 “매 TV홈쇼핑 판매방송마다 매진 혹은 매진에 가까운 판매고를 이루고 있어 꾸준한 방송이 이어지고 있는데, 고객감사 차원에서 구성도 푸짐하게 준비하고 있어 이번 방송 역시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모든 가정에 휴스톰을 공급해 주부들의 가사노동을 줄여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헸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