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 되면서 움직이는 것 자체가 힘겨운 정도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하이테크 가전제품 전문기업 오토리움(대표 공진경)은 현재 설치된 기존의 문을 간단한 부착만으로 자동문으로 바꿔줄 수 있는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MAGIC SLIDER)’ 제품을 여름특가 할인이벤트를 적용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는 가정이나 사무실, 상가 등의 창문과 베란다 문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시공과정 없이도 자동문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됨으로써 이미 문의 설치가 완료된 후 자동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번 할인이벤트는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 터치패키지이며, 8월 한 달 동안 기존의 39만9천원에서 대폭 할인된 31만9천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본체와 터치버튼, 리모컨으로 창문, 베란다문을 간단히 열고 닫을 수 있는 패키지 제품으로 현재 설치된 미닫이 문 어디든지 누구나 설치가 가능하다.

에어컨 작동 중인 경우, 에어컨 작동 후 환기를 위한 경우 등 여름철은 수시로 창문을 열고 닫는 일이 잦기 때문에 노인 홀로 있는 경우 그 자체로도 힘에 겨운 때가 많아 관심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사무실이나 상가처럼 수시로 드나드는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도 간편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토리움 관계자는 “이달 1일부터 시작된 할인이벤트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문 물량이 크게 늘어난 상태”라며 “시공과정 없이 주부들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만으로 자동문을 가질 수 있다는 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문을 보유하고자 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토리움의 금번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 할인내용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 오토리움 요술자동문 매직슬라이더 공식 브랜드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