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흥꼬꼬마어린이집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전달식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2018년 8월 9일(목) 중흥꼬꼬마어린이집(원장 김성희) 원아 및 보육교사들이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에 방문하여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보건복지부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하여 2015년 3월 설치하였으며,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이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중흥꼬꼬마어린이집은 지난 6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가 연계하여 진행한 대규모 어린이 인형극 “내 권리를 지켜주세요”를 관람 후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햇살아이나눔저금통 캠페인에 대한 나눔교육을 진행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원아들에게 나눔증서 및 동물 연필을 증정하여 감사를 표현했다.


중흥꼬꼬마어린이집 김성희원장은 “아동학대로 인해 아파하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에 많은 유감을 표하며 후원금은 아동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해 투명하게 사용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중흥꼬꼬마어린이집이 참여한 햇살아이나눔저금통 캠페인 후원금은 권리를 침해받는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캠페인 참여와 후원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으로 하면 된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