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이젠 여행을 가지 않아도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업체 등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건강제품, 다이어트, 뷰티,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우리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다이코쿠몰이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다이코쿠몰은 일본 직구로 유명한 나이시토루z, 와칸센, 니노큐아, 트란시노, 부테나로크, 타무시친키 골드, 오타이산, 동전파스, 샤론파스, 이노치노하하, 오로나인, 해파리제, 치크나인, 슬림업한방, 에비오스, 마카진쿠, 보라기놀, 로토리세, 로토비타, 코락쿠, 코락쿠2 등의 상품을 상시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국내에서 직접 구입이 어려운 위장약 일본 카베진 알바(알파)는 일본 국민위장약이라 불릴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고, 지속성이나 체질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일본 내에서도 관심 받고 있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일본직구쇼핑몰, 구매대행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을 위해서 더욱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다이코쿠몰’ 은 약국 라이센스를 받아 일반직구와 구매대행과는 틀린 약사가 항시 근무하며 정식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보다 더 많은 제품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